기대효과 사단법인 한국방송신문연합회

본문 바로가기

기대효과

기대효과 HOME


기대효과

과정

효   과

후보선정
기업 통보 / 응모

  • 기업이 추구하는 경영을 위한 구심점 마련

공적서 작성

  • 공적서 작성을 통해 현재 기업의 경영상태, 활동, 현황 및 체계 등 기업 내부의
  시스템을 세세히 파악하고 점검 및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
  • 제반 활동에 전 구성원이 참여함으로써 기업 경영혁신 마인드와 동기 부여를 창출

기업 최종확정

  • 학계·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최종심의위원회에서 서류심사 및 기타심사 산출
  결과를 토대로 엄격하고 객관적인 시각의 심사를 통해 장·단점을 파악하고, 필요할 경우단점 및 부족한 부분에
  대해서 경영진에게 의사전달을 함으로써 향후 기업의 활동을 촉진

기업 수상

  • 대한민국 경영대상 수상을 통한 성과를 전사적으로 공유함으로써 공감대 형성
  • 기업 인지도 및 충성도 상승은 물론 다각적인 마케팅 활용으로 매출상승 기여
  • 수상 기업의 역량과 이미지 등을 언론을 통해 알리고 가치상승의 기회 마련
  • 경제위기 속에 시장 선도적 역할과 기업 정신에 입각한 다양한 홍보를 통해, 대한민국
   경제와 사회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의 최고의 기업으로써의 기업 가치 창출의 우위 확보

수상 혜택 및
대외홍보

  • 상패 수여
  • 1년간 엠블럼 사용 권한
  • 한국경제 특집기사 및 연합광고



기대효과

• 기업의 성과창출 핵심요소인 인적자원 관리 점검
• R&D 기술혁신과 조직운영 평가 결과로 경쟁력우위 확보
• 고객가치 경영으로 신규 성장 동력 창출
• 경제적 신뢰성, 환경성, 투명성, 사회책임성을 바탕으로 한 긍정적 기업이미지 제고 차별화되고 진정성 있는 경영 혁신 활동 촉진과 향후 개선점 및 방향성의 점검

gi.jpg


gi2.jpg